SNS헬프는 쉽고 빠른 SNS 성장에 도움을 주는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팔로워, 좋아요, 조회수 댓글 등을 원하는 요소를 직접 선택하여 필요한 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다년간 운영해온 경험으로 선별한 서비스만을 제공해드립니다.
SNS헬프는 자동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언제든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 가입 시 등록하셨던 이메일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국가 공휴일 및 대체 휴일을 준수합니다. 평일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입니다.
운영 시간 내에 문의 주시면 성실한 답변을 제공하겠습니다.
운영 시간 내에 문의 주시면 성실한 답변을 제공하겠습니다.
주문하고 싶은 서비스를 선택하고, 하단의 [상품 설명] 탭을 참고해주세요.
SNS헬프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SNS헬프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진행중 / 완료 / 취소 / 부분완료 총 4가지 진행 상태가 존재합니다.
1. 진행중 - 서비스를 진행하는 중입니다.
2. 완료 - 서비스가 완료된 상황입니다.
3. 취소
3-1. 사용자의 실수 - 잘못된 URL 입력과 같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3-2. 서비스의 문제 - 서비스의 문제로 인하여 취소가 될 경우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이 안됐을시 카카오톡 문의를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 부분 완료 - 서비스 진행중 일부만 완료된 상황으로 서비스 진행이 되지 않고 남은 부분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환불이 안됐을시 카카오톡 문의를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1. 진행중 - 서비스를 진행하는 중입니다.
2. 완료 - 서비스가 완료된 상황입니다.
3. 취소
3-1. 사용자의 실수 - 잘못된 URL 입력과 같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3-2. 서비스의 문제 - 서비스의 문제로 인하여 취소가 될 경우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이 안됐을시 카카오톡 문의를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 부분 완료 - 서비스 진행중 일부만 완료된 상황으로 서비스 진행이 되지 않고 남은 부분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환불이 안됐을시 카카오톡 문의를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타 사이트와 작업을 동시에 진행할 경우 작업이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작업 오류는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게시물 삭제로 인한 서비스 취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서비스의 문제로 인한 작업 취소일 경우만 환불이 진행되며, 관련사항은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의 문제로 인한 작업 취소일 경우만 환불이 진행되며, 관련사항은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NS헬프에서는 회원이 직접 입력한 주문에만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회사는 모든 주문을 회원이 정상적으로 넣은 것이라 판단하며, 이에 따라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회사는 모든 주문을 회원이 정상적으로 넣은 것이라 판단하며, 이에 따라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문의를 주시면 즉시 회원 탈퇴를 시켜드립니다.
단, 탈퇴의사 통지시 진행 중인 모든 거래가 완료 혹은 취소돼야하며, 해당 내용에 대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이 약관과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재발 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탈퇴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단, 탈퇴의사 통지시 진행 중인 모든 거래가 완료 혹은 취소돼야하며, 해당 내용에 대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이 약관과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재발 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탈퇴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